반응형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출처: 테스트잇 공식 홈페이지

 

MBTI 테스트, 성격 테스트, 연애 테스트, 얼굴인식 테스트 등 나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는 다양한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테스트잇이라는 사이트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MBTI가 나온 이후로 다른 테스트는 해본 적이 없지만, 테스트잇에 다양한 테스트를 할 수 있어해 보았는데 재미있어서 그런지 이것저것 하다 보니 시간이 빠르게 가더라고요. 

 

따라서 오늘은 테스트잇에서 해볼 수 있는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인생 키워드 테스트 

인생 키워드 테스트는 내가 화났을 때, 남이 볼 때, 실제 나의 성격의 장점과 단점, 연애 스타일, 짜증 날 때 등, 내가 어떤 성격인지 알 수 있는 테스트인데요. 

 

곰곰이 생각하고 테스트를 진행하셔도 1분 안으로 끝나는 아주 간단한 테스트입니다.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출처: 테스트잇 공식 홈페이지

 

테스트 시작을 누르면 다양한 상황이 나오고, 저라면 어떻게 할지 하나씩 답변을 고르면 되는데요.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출처: 테스트잇 공식 홈페이지

 

테스트가 끝나면 나는 어떤 사람인지, 나의 연애 스타일, 나와 잘 맞는 혹은 안 맞는 친구는 어떤 성향인지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2 자기애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는 자기애가 얼마나 높은지 10가지의 질문을 통해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출처: 테스트잇 공식 홈페이지

 

 

질문은 상황에 따라 내가 느끼는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답변해 주시면 되는데요.

 

만약 나보다 잘난 사람을 보면 나의 기분은 어떤지, 연애할 때 나의 우선순위는 상대방인지 아니면 나인지, 내가 실수했을 때 어떻게 생각하는지 등의 질문을 통해 본인의 자기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출처: 테스트잇 공식 홈페이지

 

저는 80점이 나왔는데요. 재미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자세한 결과는 알 수 없지만, 저 말투가 너무 재밌더라고요. 머요 어쩌시게요라는 말이 제 말투와 똑같아서 깜짝 놀랐네요... 

 

 

#3 초간단 성격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는 MBTI 성격 테스트가 15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귀찮고 번거로워 안 해보신 분들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초간단 성격 테스트는 1분 안에 끝나는 말 그대로 초간단하게 MBTI를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저는 MBTI에서 ISTJ가 나왔는데요. 

 

결과도 같은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출처: 테스트잇 공식 홈페이지

 

 

초간단 성격테스트는 나는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테스트인데요.

 

나는 어떠한 상황에서 무엇이 더 중요한지, 혼자 쉬는 것이 진정한 쉬는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언쟁 또는 논쟁이 있을 때 팩트가 중요한지 아니면 감정이 중요한지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하면 됩니다.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
출처: 테스트잇 공식 홈페이지

저는 MBTI에서 나온 것과 같은 ISTJ가 나왔는데요. MBTI 질문이 너무 많아 시도해보지 않았던 분들이라면, 1분 안에 끝나는 초간단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고 대략적인 MBTI를 알아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테스트잇 인생 키워드 테스트, 자기애 테스트, 초간단 성격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석 시즌인지라, 차 안에서 또는 대중교통 안에서 이동하는 시간이 너무 길어 지루하실 텐데요. 이동 중에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시간을 재밌게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른 정보 둘러보기> 

 

2024 자라섬 꽃 페스타 일정, 할인 혜택, 체험 및 공연, 오시는 길

'북한강에 띄운 꽃, 피어나는 힐링과 행복'을 주제로 개최되는 2024 자라섬 꽃 페스타가 곧 개최됩니다. 이는 9월 14일(토)부터 10월 13일(일)까지 총 30일간 진행되는데요.  다양한 문화 공연뿐만

yu.amy930806.com

 

K 하이볼 페스티벌 2024 일정, 티켓 예매, 참여 업체, 이벤트, 주차

하이볼뿐만 아니라 다양한 증류주 브랜드 12 곳의 원주를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는 K-하이볼 페스티벌이 오늘 9월 27일(금)부터 28일(토)까지 서울 용산드래곤 시티 카바나 시티에서 진행됩니다. 

yu.amy930806.com

 

2024 한강야경투어 일정, 장소, 체험 및 이벤트, 신청 방법, 팁

요즘 더위가 한풀 꺾여 산책하기 좋은 날씨인데요. 이에 따라 9월부터 다양한 한강야경투어가 진행됩니다. 올해 상반기에만 16,835명이 신청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강야경투어인데요.

yu.amy930806.com

 

추석 연휴 기간 실시간 교통 정보 확인, 운영하는 병원 및 응급실 찾는 법

네이버 지도와 카카오 맵이 추석 명절을 맞아 연휴 기간 동안 운영하는 병. 의원, 응급실 운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차례상 차리는 법 및 순서,

amy930806.com

 

 

반응형